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카카오, 포털 다음에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‘[ 틈 ]’ 오픈

      [서울경제TV=황혜윤 인턴기자] 카카오의 콘텐츠CIC는 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 브런치스토리가 만든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, ‘[ 틈 ]’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. 특정 주제에 대한 브런치스토리의 웰메이드 콘텐츠를 엄선해 보여주는 공간으로, 모바일 다음(Daum) 상단 [ 틈 ] 탭에서 만날 수 있다.[ 틈 ]의 슬로건은 ‘새로운 관점을 향한, [ 틈 ]’으로, 하나의 주제를 깊고 넓게 들여다보며 새로운 관점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다. 이번 주를 시작으로 10주 동안 첫 번째 시즌을 운영할 예정이..

      산업·IT2024-04-15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관성과의 싸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관성과의 싸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